포켓몬고 이벤트

2023년 8월 커뮤니티 데이: “개구마르”

2023년 8월 커뮤니티 데이: “개구마르”

소개

안녕하세요, 트레이너 여러분! 2023년 8월 커뮤니티 데이가 다가왔습니다! 이번 커뮤니티 데이의 주인공은 거품개구리포켓몬 “개구마르”입니다. 2023년 8월 13일(일) 14시부터 17시까지 개구마르가 대량발생하여 야생에서 더욱 많이 나타날 예정입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또한,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개구마르”를 만날 수 있으며, 특별한 기술 개굴닌자를 배우는 이벤트도 기대해주세요.

대량발생하는 “개구마르”

커뮤니티 데이 기간 중에는 평소보다 더 많은 “개구마르”가 야생에서 등장합니다. 거품개구리포켓몬으로서 유명한 개구마르를 많이 잡을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 기간 동안은 개구마르의 등장 빈도가 높아지므로, 새로운 개구마르를 찾아 키우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특별한 기술 개굴닌자 이벤트

커뮤니티 데이 이벤트 시작부터 종료 5시간 후까지 “개굴반장”(“개구마르”의 진화형)를 “개굴닌자”로 진화시키면 스페셜 어택 “하이드로캐논”을 배웁니다. 하이드로캐논은 위력 80으로, 체육관 및 레이드배틀에서 위력 90의 강력한 기술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굴닌자의 새로운 기술 “물수리검”

개구마르의 진화형인 개굴닌자는 이번 이벤트 이후 노말 어택 “물수리검”를 배울 수 있습니다. 물수리검은 체육관 및 레이드배틀에서 위력 6, 레이드배틀에서는 위력 10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이 기술은 개굴닌자의 전투 능력을 한층 더 향상시킬 것입니다.

커뮤니티 데이 스페셜리서치 – “거품개구리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어라!”

이번 커뮤니티 데이에는 특별한 스페셜리서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거품개구리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어라!”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 스페셜리서치를 경험하기 위해서는 티켓을 구매해야 합니다. 티켓은 1,100원에 판매될 예정이며, 스페셜리서치 티켓 판매를 기대해주세요!

특별한 보너스들!

커뮤니티 데이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보너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별의모래 3배: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포켓몬을 잡았을 때 받을 수 있는 “별의모래”가 3배로 증가합니다.
  • 사탕 2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켓몬을 잡았을 때 받을 수 있는 포켓몬의 사탕이 2배로 증가합니다.
  • 사탕XL 보너스: 트레이너 레벨 31 이상의 트레이너가 포켓몬을 잡았을 때 사탕XL을 받을 확률이 2배로 증가합니다.
  • 루어모듈 지속 시간 증가: 이벤트 기간 동안 “루어모듈”의 효과가 3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 향로 지속 시간 증가: 이벤트 기간 동안 “향로”의 효과가 3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2023년 8월 커뮤니티 데이 이벤트 종료 후에는 특별한 이벤트가 계속됩니다! 한국시간 2023년 8월 13일(일) 17시부터 22시까지 3시간 동안 별4 레이드배틀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이 레이드에 참여하여 승리하면 해당 체육관 주변에 30분 동안 “개구마르”가 더욱 많이 등장합니다!

별4 레이드배틀에서는 “개굴반장”이 등장하며, 이 강력한 포켓몬과의 전투를 통해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개굴반장”을 쓰러뜨리면 해당 레이드배틀을 진행했던 체육관 주변에서 30분 동안 “개구마르”가 출현합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많은 “개구마르”를 만나보세요.

또한, 별4 레이드배틀에서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개구마르”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특별한 색의 “개구마르”를 찾아내는 재미도 함께 느껴보세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레이드패스나 프리미엄 배틀패스를 소지한 트레이너들이 별4 레이드배틀에 참여할 수 있으며, 리모트 레이드패스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점 유의하여 참여해주세요. 특별한 보너스를 누려보세요! 행운을 빕니다, 트레이너 여러분!

스티커 이벤트

이번 커뮤니티 데이에서는 스티커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포켓스톱을 돌리거나, 선물을 열어보거나, 게임 내 숍에서 구매하여 스티커를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티커를 수집하고 사용하여 게임 내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즐겁고 다채롭게 만들어보세요!

다른 트레이너와 함께 즐기는 방법

이벤트 기간 동안 함께 플레이할 트레이너를 찾고 계시다면, 지역 커뮤니티 데이 맵을 확인해보세요. 이 맵에서는 커뮤니티 공원을 검색하여 가까운 지역에서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지역 커뮤니티와 함께 플레이하며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더욱 즐거운 커뮤니티 데이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https://pokemongolive.com/community-day/map?hl=ko

마무리

이번 2023년 8월 커뮤니티 데이에서는 개구마르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준비가 되셨나요? 거품개구리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며 보너스들을 즐기고, 다른 트레이너와 함께 모여 더욱 즐거운 커뮤니티 데이를 경험해보세요. 2023년 8월 13일(일) 14시부터 17시까지의 특별한 시간에 만나요! 행운을 빕니다, 트레이너 여러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