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이벤트

사파리 모자 이브이 등장..’포켓몬 고 사파리’ 10월 7일 서울 개최

제목: 사파리 모자 이브이 등장..’포켓몬 고 사파리’ 10월 7일 서울 개최

소개

안녕하세요, 포켓몬 트레이너 여러분! 기쁜 소식이 있어요. ‘포켓몬 고’의 역사적인 오프라인 유저 이벤트인 ‘포켓몬 고 사파리’가 오는 10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서울의 역사적인 랜드마크에서부터 현지 명소까지 포켓몬과 함께 도시를 모험하며 재미있는 경험을 누릴 수 있답니다.

이벤트 내용

이번 행사에서는 윌로우박사와 함께 ‘이브이’를 연구하고 샤미드, 쥬피썬더 등의 모든 진화형으로 진화시킬 수 있는 ‘이브이’를 만날 수 있어요. 티켓을 소지한 트레이너는 더 많은 포켓몬을 연구할 수 있고, 시티 사파리 스페셜리서치를 시작할 때 사파리 모자 ‘이브이’를 만날 수 있답니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한 포켓몬들이 서울 전역에 나타나니 놓치지 마세요!

‘메이클’의 최초 등장

‘포켓몬 고 시티 사파리 2023’에서는 ‘포켓몬 고’의 라이드포켓몬으로서 처음 등장하는 ‘메이클’을 만날 수 있답니다. ‘메이클’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며, 전 세계에서도 이후에 만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보너스 혜택

이벤트 양일 동안 10시부터 18시까지는 파트너 포켓몬이 선물로 ‘작은 나침반’을 가져오거나, 루어모듈의 효과가 4시간 동안 지속되며, 최대 5회의 특별한 교환과 교환에 필요한 별의 모래가 50%로 감소하는 보너스도 제공됩니다. 이러한 보너스 혜택을 잘 활용하여 더욱 즐거운 이벤트를 즐기세요!

추가 옵션 이벤트

티켓을 구매한 트레이너들은 이벤트 양일에만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포켓몬 고 시티 사파리: 서울’ 토요일 및 일요일 이벤트에도 모두 추가 옵션 이벤트가 적용됩니다. 티켓 추가 옵션을 보유한 트레이너라면 구매한 티켓으로 게임 플레이를 하지 않은 날에도 보너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이렇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욱 풍성한 포켓몬 고를 즐길 수 있답니다.

티켓 구매 방법

‘포켓몬 고 시티 사파리: 서울’ 티켓은 공식 홈페이지나 인게임 이벤트 메뉴에서 11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티켓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하여 흥미진진한 경험을 즐겨보세요!

제주도에서의 ‘피카츄 프로젝트 콜라보 이벤트’

오는 30일까지는 제주도에서도 흥미로운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파랑 티셔츠(귤무늬)를 입은 ‘피카츄’가 제주도의 야생에 등장하며, 스탬프 랠리를 통해 기간 한정 포켓스톱도 설치되고 있습니다. 제주도를 방문한다면 이 귀여운 ‘피카츄 프로젝트 콜라보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마무리

이번 ‘포켓몬 고 사파리’ 이벤트를 통해 서울에서 역사적인 랜드마크와 현지 명소를 배경으로 다양한 포켓몬들을 만나보세요. 사파리 모자 ‘이브이’와 ‘메이클’ 등의 새로운 포켓몬들과 보너스 혜택들을 즐기며 포켓몬 트레이너로서의 멋진 경험을 만끽해보세요. 또한, 제주도에서 진행 중인 ‘피카츄 프로젝트 콜라보 이벤트’도 함께 즐기면서 포켓몬 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