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Tip

포켓몬고 포켓 몬스터를위한 최고의 부화 팁

계란을 부화하는 것은 세계를 여행하지 않고도 모두를 잡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시작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포켓몬 고 ( Pokemon Go)의 많은 포켓몬 은 지역마다 다릅니다. 즉, 모든 것을 잡으려면 먼 곳으로 여행을 시작해야 합니다. 맞습니까? 틀린, 그 비행기 표를 아직 예약하지 마라.

계란을 부화시키고 부화하면 고향에 산란하지 않는 포케몬을 얻는 티켓이 됩니다.

부화를 통해 희귀 한 포켓몬의 복제본을 얻는 것이 진화에 중요합니다. 부화를 통해 진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사탕 캐시가 제공됩니다.

인큐베이터에 계란을 무작위로 붙이지 말고 최선을 다해 희망하십시오. 시간과 인큐베이터를 극대화하기위한 몇 가지 요령이 있습니다.

알과 부화기를 얻는 법

첫째, 알과 부화기가 필요합니다. 모두 무한 창업 보육 센터에서 시작하지만 나머지는 일을 시작합니다.

추가 인큐베이터는 PokeShop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레벨 업 또는 PokeStops 방문을 통해 창업 보육 센터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계란을 얻는 유일한 방법은 PokeStops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얻는 계란의 종류는 무작위로 보일 수 있지만, 3 킬로미터, 5 킬로미터 및 10 킬로미터의 3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그 숫자는 달걀이 부화되기 위해 인큐베이터에 있는 동안 걸어야 할 거리를 나타냅니다.

각 달걀에서 얻는 것

각 알에서 얻는 것은 거리에 따라 결정됩니다. 같은 종류의 포켓몬이 보통 동일한 유형의 계란에서 튀어 나옵니다. 하지만 항상 그렇지는 않습니다. 때로는 10km를 부화하고 다른 유형의 달걀에서 부화된 Pokemon을 얻습니다 (예 :).

당신은 당신의 알에서 부화하는 매우 일반적인 포켓몬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2016 년 11 월 3 일 포케몬 고 (Pokemon Go)는 공식적으로 당신이 더 이상 Pidgey와 Rattata를 계란에서 얻지 않을 것이며 Eevee는 단지 5 km의 달걀에서만 부화한다는 것을 발표했습니다.

그럼 대체 무엇을 얻으실 건가요? 여기에 목록이 있습니다.

 

포켓몬고 포켓 몬스터를위한 최고의 부화 팁

 

포켓몬은 일반적으로 특정 알을 튀어나오게 합니다. Alina Bradford / CNET의 스크린 샷

2km 달걀

가라 앉히다

캐터필라

주밧

길드

마기 카프

Bulbasaur

Charmander

위들

Spearow

피카추

Clefairy

지글 립프

5km 달걀

파라

에칸

샌드 스루

Nidoran (여성)

니 도란 (수컷)

Vulpix

좀 괴상한

Venonat

야옹

Psyduck

만키

자라다

폴리와 그

아브라

마술

Farfetch’d

종아리 잣나무

텐트락

포니 타

굼벵이

자철석

Doduo

Eevee

Grimer

껍질 벗기는 사람

Tangela

캉캉 한

거칠게

드로우 지

크래비

Voltorb

Exeggute

큐본

리키 퉁

타우 로스

Porygon

코핑

Rhyhorn

Horsea

골덴

스타 리우

10km 달걀

Jynx

감동

오닉스

히트 몬리

Hitmonchan

찬시

Scyther

Snorlax

Dratini

미메 씨

마그 마르

핀 샤르

라프라

Omanyte

카 부토

Aerodactyl

PokeShop에서 인큐베이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알리 나 브래드 퍼드 / CNET

인큐베이터를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이제는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으므로 약간의 전략으로 사용하십시오. 파란색 인큐베이터는 몇 번 밖에 사용할 수 없지만 오렌지 인피니티 인큐베이터는 무한한 시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한된 인큐베이터는 인피니티 인큐베이터보다 달걀을 빠르게 부화시킵니다.

일반적으로 10 km 달걀보다 2 km와 5 km 더 많은 계란을 얻습니다. 거리가 멀수록 슈퍼 희귀 한 포켓몬을 부화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좁은 공간의 달걀은 가방을 빨리 채우기 때문에 2, 5km의 달걀을 무시하고 10km의 달걀을 부화시킬 수는 없습니다. 결국 9 개의 계란 공간만 생기고 달걀은 삭제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10km 달걀을 위한 공간을 남겨 두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그 더 낮은 마일리지 달걀을 제거해야 합니다. 어쨌든 10km를 부화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리므로 인피니티 인큐베이터에 있는 것들을 부치십시오. 소규모 마일리지 달걀을 제한된 인큐베이터에 넣고 부화시키십시오.

저 – 거리 달걀은 희귀 한 포켓몬을 부화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당신은 그들을 위해 부화하지 않습니다. 또한, 부화 한 모든 알은 당신에게 경험과 사탕을 줍니다.

피곤할 때 해치

모든 사람들이 달걀을 부화하기 위해 10km를 걸어갈 시간이나 에너지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른 해결책이 있습니다. 그들은 기술적으로 속이지만, 선택 사항입니다.

달걀을 부화하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도시 버스를 타면서 게임을 계속 열어 두는 것입니다. 버스는 일반적으로 게임이 당신이 걷고 있다고 생각할 정도로 느려지므로 길을 따라 일부 PokeStops를 돌릴 수 있어야 합니다.

프로 팁 : Snorlax 또는 Pikachu를 지나갈 때 버스에서 내리라는 소리를 지을 필요가 없습니다. 포켓몬을 빠르게 눌러 전투에 넣고 오른쪽 상단에 있는 AR 토글스위치를 밀어서 전투를 시작하십시오. 이것은 AR을 끄고 당신이 멈추지 않고 포켓몬을 잡을 수 있게 합니다.

레코드 플레이어에 전화기를 올려놓거나 천장 팬에 테이프를 붙여서 거리를 쌓아도 되지 만주의 해야 합니다. 그것은 단지 일부 달걀보다 더 많은 것을 깰지도 모른다.

게임이 새롭 때, 이 속임수는 더 쉬웠다, 그러나 최근에 Niantic는 게임에 있는 허점을 시도하는 선수에 부수는 것처럼 보인다. 포켓몬 고 (Pokemon Go ) 게임을 하는 동안 너무 빨리 지나면 주의 사항이 팝업 되어 운전자가 승객인지 여부를 물어보십시오. 이것은 성가시다. 그러나 더 큰 문제가 있다.

지나치게 빠지면 게임의 GPS 시스템이 혼란스러워지고 인큐베이터 수는 점점 높아지는 대신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너무 빨리 무엇입니까? 나는 실험을 해왔으며, 카운터 작동을 유지하기 위해 시간당 10 ~ 15 마일 (16 ~ 24km) 미만으로 머무를 필요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레디 트 (Reddit)의 일부 플레이어는 너무 빨리 지나가고 잠시 포켓몬 고 (Pokemon Go)에서 금지되었다고 보고하고 있다. 하지만 임시 금지에 관한 이 주장은 Niantic에 의해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왜 당신의 알이 부화하지 않는지.

가끔은, 당신이 무엇을 해도, 거리가 계산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며 당신의 알은 부화하지 않습니다.

달걀이 부화하지 않는 이유는 서버 문제 때문입니다. 주변을 돌아다니는 동안 흰색 PokeBall이 화면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서 회전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게임이 로드 중이거나 오류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회전하는 적재 공이 사라지지 않으면 걷기를 멈추고 게임을 종료하십시오. 그것을 다시 시작하고 로드 볼이 사라 졌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다면 도보를 계속하십시오.

또 다른 문제는 너무 빨리 지나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게임 속도가 너무 빨라서 시간당 약 20m (32km)가 되면 거리가 등록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고속도로를 달리는 차를 타고 달걀을 부화하지 않아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화면이 걷는 전체 시간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화면을 끄게 되면 게임의 마일리지 등록이 중단됩니다.

어떻게 알을 부화시키는지 알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점들은 그것이 어떤 종류의 계란인지 알려줍니다. Alina Bradford / CNET의 스크린 숏

달걀이 마침내 갑자기 나타났을 때, 앞에서 패턴을 보고 달걀이 2km, 5km 또는 10km인지 알 수 있습니다. 화면:

초록색 반점이 있는 달걀은 2km 달걀입니다.

노란색 반점이있는 달걀은 5km 달걀입니다.

자주색 반점이있는 달걀은 10km 달걀입니다.

달걀 화면을 간략히 살펴보면 서로 다른 색 반점과 거리와의 상관관계를 보여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