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skt 파트너쉽 체결로 sk텔레콤 포켓몬go 데이터 요즘 무료, sk대리점 포켓스탑 변신

인기가 좀 시들해지던 나이언틱의 포켓몬고가 전국에 지점이 많은 업체들과 손을 잡고 재기를 꿈꾸고 있네요.

세븐일레븐, 롯데리아와 협약을 맺어서, 세븐일레븐 편의점과 롯데리아 매장이 포켓스탑이 되어서 손님들을 머무르게 하는데 공을 세우고 포켓몬go도 유저를 일정 수준이상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21일부터 sk텔레콤과 포켓몬go가 협약을 맺어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시작했는데요.

sk텔레콤 가입자가 포켓몬고를 즐길 때 skt는 포켓몬go 데이터 이용요금이 무료라고 합니다. 그리고 전국 4000여개의 skt 대리점들이 일제히 포켓스탑과 체육관으로 변신해서, 전국에서 4000개 가까운 포켓스탑이 늘어나게 되었네요.

 

그런데 포켓몬고 배터리 사용량이 많을 뿐 데이터 사용량은 그리 많지 않아서 별로 부담스럽지는 않았는데요.

그래도 포켓몬고에서 사용하는 1mb의 데이터라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면 반가운 소식이죠.

 

그리고  21일부터 24일까지 sk텔레콤 가입자가 휴대폰 결제를 통해서 포켓몬고 숍에서 포켓코인을 구매하면 100포켓 코인에 대해서는 전화요금에서 청구할인 해 준다고 합니다.

100포켓코인을 휴대폰 결재로 구입하면 0원과금으로 무료가 되는것이죠.

하지만 매일 선착순 3만명이라는 거!

 

포켓코인 결재 전에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감이 되었는지 확인하시고 구입하세요.

4일간 진행되지만, 기회는 단 1번 뿐이며, 기존에 코인을 구매했던 적이 있는 사람들은 해당 사항 없으니 주의하세요~

http://skt-pay.com/dcb/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