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gps조작 앱 fly gps사용법

fly gps사용법을 설명 드리기 전에 포켓몬고 제작사인 나이앤틱에서는 소위 페이크 gps 프로그램등의 써드파티 프로그램을 불법으로 규정하고 있어서 사용시에 불이익을 당할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 글은 포켓몬고  아이폰 gps 조작이 아닌 안드로이드 기반의 포켓몬고와 fake gps 앱인 플라이 지피에스 프로그램에 대한 사용법만 다룹니다.

 

fly gps 설치 :

이 앱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등록된 앱이기 때문에 플레이스토어에서 “fly gps”로 검색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같은 이름의 앱이 많기 때문에, 아래와 같은 목록에서 2번째의 지구에 날개달린 아이콘이 붙은 앱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fly gps 사용법

KFN Studio의 gps 속이는 앱을 설치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플라이지피에스 앱은 포켓몬고의 위치 조작만을 위해서 만들어진 앱은 아닙니다. gps 위치에 기반한 모든 앱을 대상으로 gps 신호를 가상으로 생성하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애당초 처음 목적부터가 포켓몬고를 위한 것만은 아니란 소리죠.

그렇기 때문에, 앱 설치 후 약간의 설정이 필요합니다.

 

 

스마트폰 설정 메뉴의 개발자 옵션에 들어갑니다.

 

개발자 옵션의 메뉴 중에서 [모의 위치 앱] 항목을 터치합니다. 기본 값은 설정 안함으로 되어 있습니다.

 

fly gps를 선택합니다.

이렇게 설정을 마친 후에 FLy GPS 앱을 실행합니다.

 

 

플라이 지피에스 설정을 마친후 최초로 이 앱을 구동했을 때 첫 화면은 구글 맵의 전세계 지도화면이 나타납니다.

상단의 돋보기를 선택해서 본인의 집과 가장 가까운 랜드마크를 검색합니다. 예컨데, 저는 서서울호수공원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반드시 지금현재 실제위치에 가장 근접한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검색한 곳에서 본인의 위치를 될 수 있는한 정확하게 지도에서 찾아서 터치를 하면 빨간색 포인트가 표시됩니다.

빨간색 포인트가 설정되면 화면 좌측 하단의 플레이 표시를 누름으로써 fly gps 설정이 끝이 납니다.

 

설정을 마친후 앱을 종료하지 말고, 바탕화면등으로 빠져나와서 포켓몬고나 위치 기반 앱을 실행합니다. 티맵 등등도 됩니다.

그런데 실제 위치와 가장 근접한곳을 찍을 거라면 이 프로그램 왜 쓰나 싶겠지만, 포켓몬고는 실제로 야외에서 걸어다니지 않으면 게임 진행이 거의 안되죠?

플라이 gps 설정 후 화면을 보면, 화면 중앙에 반투명의 흰색 원 중앙에 검은색 원이 놓인 것이 생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이 것이 플라이 지피에스 조이스틱입니다.

 

 

fly gps 조이스틱의 사용법은 가운데의 검은 원을 누르고 조이스틱처럼 원하는 방향으로 잡아 끌면 gps값이 변경되면서 포켓몬 트레이너가 걸어다니는 것을 볼 수 있게 됩니다.

지피에스 조이스틱은 기본적으로 윗쪽이 북쪽이기 때문에, 포켓몬고의 지도 방향 설정에 따라 이동이 굉장히 헤깔릴 수 있습니다. 가장 쉽게 하는 tip은 항상 포켓몬고 지도 방향을 북쪽 고정으로 해두면 편리합니다. fly gps조이스틱이 화면 정중앙에 있으면 몬스터볼을 던질 때 방해가 되기도 하는데요. 이럴 때는 흰원반부분을 지긋이 눌러 드래그하면 조이스틱의 위치를 원하는 곳으로 옮겨 둘 수 있습니다.